카카오톡 선물 컴퓨터(PC)에서 사는 방법

2022. 2. 21. 21:23 / 서기랑

 카카오톡에서는 선물하기를 통해 가족이나 친구 지인 등에게 쉽게 선물을 전달할 수 있다.

 하지만 컴퓨터에서는 이모티콘 외에 선물하기 메뉴가 따로 없기 때문에 보통은 그냥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데 반드시 컴퓨터를 통해 선물을 해야 한다면 기프티콘을 구매 가능한 다른 사이트를 통해 구매 후 카톡으로 전달해야 한다.

 

카카오톡 선물 컴퓨터(PC)에서 사기

1. 기프티콘 구매 사이트 접속.

 스마트폰의 앱에서는 다양한 기프티콘 구매 앱이 있기 때문에 기프티콘의 구매가 쉽지만 컴퓨터에서는 접속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대부분은 비즈콘이라는 사이트를 추천하는 듯하다.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거나 아래의 링크를 통해 비즈콘에 접속하자.

 비즈콘 기프티콘 페이지

 

2. 기프티콘 구매.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원하는 기프티콘을 찾아 구매를 하면 된다.

 구매를 하게 되면 SMS로 기프티콘이 오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바로 전달해도 되고 먼저 본인이 받은 뒤 복사해서 카카오톡으로 전달하면 된다.

 (딱히 별다른 건 없다.)

 

그 외 내용

- 기프티콘의 경우 사용 가능 기간이 있다.

 사용기간이 지난 기프티콘은 사용이 불가능할 뿐이지 환불이 안 되는 것은 아니니 기간이 지난 기프티콘은 아래의 방법으로 환불을 하면 된다.

 기프티콘 환불 방법

 

- 특정 제품은 자사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기프티콘 선물이 가능한 경우도 있다.

 가입 등의 번거로운 작업이 필요하지만 세일이나 혜택을 따져보면 이 경우가 더 이득이 되기도 하니 확인해보는 것도 좋다.

 

- 소개한 사이트 외에도 기프티카드의 경우는 일반적인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경우도 많다.

 인터넷 쇼핑몰의 이용은 컴퓨터에서도 쉽게 할 수 있으니 특정 제품을 선물할 것이 아니라면 기프티카드를 구매하여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한다.

 (세일하는 기프티카드도 찾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