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PSN] PS Plus 2017년 7월 무료 게임 소식

2017. 7. 3. 22:46 / 서기랑

PS Plus PS4 2017년 7월 무료 게임 소식

PS4 7월 무료 게임이 공개되었다. 이번에는 한글판이 무려 두 가지나 있으니 이번 또한 혜자 구성이라고 봐야 하나~?

(7월 6일 ~ 8월 2일 까지)


게임목록

[PS4] Fat Princess Adventures (한국어판)

[PS4]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2 (한국어판)

[PS4/VITA] Hatoful Boyfriend (영어판/일어판)

[PS4/VITA] 4원소 변신 퍼즐 (영어판)

[PS3] Eat Them! (영어판)


[PS4][PSN] PS Plus 2017년 7월 무료 게임 소식

한글이 두 개~



Fat Princess Adventures

펫 프린세스 시리즈로 이번에도 역시 뚱뚱보 공주를 구하러 가는 액션 게임.

기본적으로 위에서 아래를 내려보는 시점으로 진행되며 최대 4인까지 코옵이 가능하다.

플레이어가 선택 가능한 캐릭터는 전사, 마법사, 궁수, 기술자가 있고 게임 중에도 간단하게 캐릭터 체인지가 가능하며 무기나 값옷으로 커스터 마이징을 할 수 있는데 설명에는 '친구들과 함께 괴물을 죽이고 물건을 훔치고 공주를 구출하고 케이크를 먹고 사악한 쓴 여왕을 물리 치십시오.'라고 되어있다.

뭐 단순하게 생각하자면 혼자보다는 친구들과 같이하는 편이 조금 더 재미있는 게임이라고 보면 될 듯하다.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2

판타지를 배경으로 한 포인트&클릭 어드벤처 게임.

스토리에 따라 여러 명의 주인공을 조종하면서 퍼즐을 풀어나가는데 각종 패러디와 유머들이 조금은 볼만하다.

PC에서도 이미 한글화가 되어 발매된 게임이기 때문에 즐겨본 사람이 꽤 있을 듯 하지만 이번엔 무려 무료 타이틀이기에 아직 까지 즐겨보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에 플레이해보는 것도 좋다.


Hatoful Boyfriend

약 빨고 만든 비둘기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PS로도 이것이 존재할 줄이야... )

위 한 줄로 이 게임의 모든 특징을 설명했다고 생각 하지만 그나마 추가로 더 얘기해보자면 이런 어처구니없는 설정에도 불구하고 스토리는 제법 괜찮다는 평이 꽤 있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플레이를 한다면 한글 패치가 존재하는 PC판을 추천하지만 영어가 가능하다면 그냥 한 번쯤 해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다.


4원소 변신 퍼즐

플레이어를 조종해서 4종의 원소 형태로 변해가며 퍼즐을 풀어 나가는 캐주얼 게임.(이 게임은... 사실 잘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