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쉽게 pdf 번역하는 방법

2019. 1. 30. 20:49 / 서기랑

 요즘에는 구글 번역기나 파파고등 다양한 종류의 번역기를 사용할 수 있어 모르는 언어도 번역기를 통해 어느 정도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런 번역기 들은 텍스트를 복사해서 붙여 넣어야 번역이 가능하기 때문에 번역을 해야 하는 내용이 문서로 되어있어 내용이 많거나 pdf 파일로 되어있어 복사해서 붙여 넣기가 힘들다면 번역기를 사용하기에는 한계가 있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쉽게 pdf 번역하는 방법

1. 문서 번역 사이트 접속.

 번역기가 안된다면 문서 자체를 번역해주는 방법을 이용하면 된다.

 가장 간편한 방법은 웹상에서 문서를 번역해주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인데 우선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사이트에 접속하도록 하자.

 onlinedoctranslator 바로가기


2. 번역 시작.

 사이트에 접속하면 중간에 '바로 번역하기'라는 버튼이 보일 것이다.

 이를 클릭하여 넘어가도록 하자.

지금 pdf 번역하기


3. pdf 파일 업로드.

 이제 번역을 원하는 문서 파일을 업로드하면 되는데 파일을 직접 끌어다 해당 공간에 놔도 되고, 파일 업로드 버튼으로 탐색기에서 찾아서 지정해도 된다.

 다만 pdf 파일의 경우 파일의 처리 시간이 조금 오래 걸릴 수 있다는 메시지가 나타나며 내용이 많다면 실제로도 생각보다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

드래그 앤 드롭


4. 번역 언어 선택 및 번역하기.

 파일을 업로드했다면 아래에 있는 언어 선택 부분에서 번역을 하고 싶은 언어를 선택 한 뒤 번역하기 버튼을 클릭하도록 하자.

 (원본 언어의 경우 언어 감지를 통해 자동으로 선택되는데 혹시라도 잘못되었거나 너무 오래 걸린다면 직접 선택하여 변경도 가능하다.)

번역하기


5. pdf 다운로드.

 잠시 기다리면 번역의 진행이 완료되면서 번역된 pdf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을 것이다.

번역한 파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