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오딘스피어 스토리 진행 18편 (FATE Ch2, Ch3)

2017. 6. 24. 22:32 / 서기랑

오딘스피어 스토리 진행 18편 (FATE Ch2, Ch3)


운명과 함께(벨벳)


Chapter 2

푸카의 숨겨진 지하가

명계에서 발렌타인 왕의 소식을 듣고 돌아온 벨벳은 두려움에 떨고 있다.

크로이츠가 그런 벨벳을 보고 뭘 그렇게 두려워 하는지 묻자 벨벳은 발렌타인 왕이 명계에서 탈출 한 소식을 알린다.

이에 크로이츠 역시 놀라며 종언의 예언 1절이 실현될지도 모른다는 말을 하게 되는데 가만히 있을 수 없던 벨벳은 이 상황을 막을 방법이 없는지 묻는다.

이에 크로이츠가 티트렐의 반지를 언급하며 그것으로 콜드런을 제어하면 벨렌타인 왕이라도 어쩔 수 없을 것이라고 하자 벨벳은 요정의 나라에 있는 티트렐을 반지를 구하기 위해 출발한다.


오딘스피어 벨벳 스토리

반지 때문에 조용할 날 없는 요정의 나라


요정국 궁정

벨벳은 티트렐의 반지를 훔치는데 성공했지만 메르세데스에게 들키게 된다.

메르세데스는 어머님의 반지를 돌려달라고 하지만 벨벳은 이 저주스러운 보물은 요정들의 것이 아니라며 거부한다.

이때 옆에 있던 메튜가 발렌타인의 왕자에게 정식으로 양도받은 것이라고 하자 벨벳은 잉베이를 떠올리지만 그렇다 해도 반지는 돌려줄 수 없다며 도망간다.


오딘스피어 벨벳 스토리

잉베이는 뭘 하고 다니는 걸까


푸카의 지하가 부근

코르넬리우스의 도움으로 무사히 반지를 훔치는데 성공하고 돌아온 벨벳에게 잉베이가 찾아온다.

잉베이는 벨벳을 걱정하며 반지는 자신이 가지고 있겠다고 하지만 벨벳은 거부하며 자리를 떠난다.


오딘스피어 벨벳 스토리

뭔가 꿍꿍이가 있다.


Chapter 3

망국 발렌타인의 수도

혼자 걷고 있던 벨벳은 고블린을 발견하고 이상하게 생각하는데 뒤에서 발렌타인 왕이 나타난다.

발렌타인 왕을 본 벨벳이 두려움에 몸을 떨며 아무것도 못하자 그런 벨벳을 본 발렌타인 왕은 흡족해하며 여느 때와 같이 자신을 위해 행동 하라고 하지만 벨벳은 용기를 내고 이를 거부 하며 콜드런은 이제 잠들 것이라는 말을 한다.

그 말을 들은 발렌타인 왕은 티트렐의 반지를 가지고 있는지, 어디 있는지 묻지만 벨벳은 목숨을 잃는다 해도 가르쳐줄 수 없다고 한다.

발렌타인 왕은 분노하지만 지금 이럴 때가 아니라고 하며 나중에 실컷 채찍질을 해 준다는 말을 하고 어디론가 사라진다.


오딘스피어 벨벳 스토리

채찍질? 고문? 의 공포 때문에 아직도 벌벌 떠는 벨벳


전장의 마왕군 거점

전장에서 일부러 늦장을 부리며 대기 명령을 내리던 브리건은 콜드런으로 향하고 있는 벨벳을 발견하고 앞을 가로막는다.

벨벳은 이를 무시하고 지나가려 하지만 브리건이 집요하게 앞을 가로막자 공격하게 되고 전투에 들어간다.


오딘스피어 벨벳 스토리

그리젤다는 결국 이 녀석 때문에 죽었다.


결정로 콜드런

브리건을 뿌리친 뒤 무사히 콜드런을 정지시키고 전장을 빠져나가려던 벨벳은 발렌타인 왕을 만나 위기에 처하게 된다.

하지만 그때 등장한 코르넬리우스의 도움을 받아 위기를 벗어나게 되고 그 싸움의 여파로 코르넬리우스가 쓰러지게 되는데 상황에 맞게 뒤에서 크로이츠와 푸카들이 나타난다.

푸카들과 나타난 크로이츠는 벨벳을 구하기 위해 왔다고 하는데 이에 벨벳은 푸카가 붙잡히면 마을 입구도 들킬 수 있으니 자신이 도망칠 시간을 벌동안 코르넬리우스 데리고 먼저 자리를 떠나라고 한다.


오딘스피어 벨벳 스토리

적절한 때 등장한 푸카들


푸카들이 무사히 도망간 것을 확인하고 전장을 빠져나가는 벨벳을 그웬돌린이 불러 세운다.

그웬돌린은 자신을 오다인의 딸이라고 소개하며 정체를 밝힐 것을 요구하지만 그웬돌린의 말에 자신의 의붓 여동생임을 알게 된 벨벳은 잠시 생각하다가 아무말 없이 도망간다.


오딘스피어 벨벳 스토리

둘의 관계는 벨벳이 먼저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