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PSN] PS Plus 2018년 11월 무료 게임 소식

2018. 11. 1. 21:27 / 서기랑

 2018년 11월의 PSN 무료 게임이 공개~!!

 기간은 11월 8일부터 12월 5일까지.


 배포하는 타이틀을 얼핏 보면 지난달보다 무료로 배포하는 타이틀이 적어 보일 수 있다.

 하지만 굳이 따지자면 PS3나 VITA 등의 배포 타이틀이 적은 것이지(각 1개) PS4 만 따지고 보면 3개나 되기 때문에 적은 편은 아니다.


 PS4는 비욘드:투 소울(BEYOND:TWO SOULS), The Metronom-icon:Slay the Dance Floor, Burl Men at Sea를 배포하는데 이번 달은 비욘드:투 소울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PSN 본전 치기는 하는 게 아닐까 한다.

 (비욘드:투 소울은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긴 하지만 무료 배포라면 충분히 호가되지 않을까?)


PS Plus 2018년 11월 무료 게임 & 특별 컨텐츠

[PS4] 비욘드:투 소울(BEYOND:TWO SOULS) - 한국어

[PS4] The Metronom-icon:Slay the Dance Floor - 영어,일본어

[PS4/Vita] Burl Men at Sea - 영어

[PS3] 다크사이더스2 - 영어


[PS4] PlayStation®Plus 토로 풍등 축제 테마

[PS4] 배틀 오퍼레이션 2 PS Plus 가입자 특전 테마

PSN PS Plus 2018년 11월 무료 게임


PS4 관련 게임 리뷰

[PS4] 비욘드:투 소울(BEYOND:TWO SOULS) - 한국어

2013년에 PS3로 발매되었고, 2015년에 PS4로 리마스터되었는데 이번에 무료로 배포하는 건 당연히 2015년 리마스터판.

(너무 당연한 소린가? ㅋㅋ)


 장르는 인터랙티브 무비 액션 어드벤처로 전작인 헤비레인과 같이 플레이어의 조작이나 선택에 따라 이야기가 변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상황에 따라서 조이스틱을 조작하는 액션도 나오기 때문에 헤비 레인을 즐겁게 즐긴 사람이라면 비욘드:투 소울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 한다.


 다만 스토리가 진행되는 시간대가 순차적이지 않고 이리저리 오가기 때문에 이 부분이 오히려 스토리에 몰입하는데 방해가 된다는 사람도 많은데 PS4 리마스터판에서는 스토리를 시간 순서대로 플레이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되어 있으니 해당 옵션을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비욘드:투 소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