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다운로드와 게임하기

2018. 10. 30. 23:33 / 서기랑

 로블록스는 유저들이 직접 만든 다양한 창작 모드들로 인해 롤플레잉 외에도 FPS, 레이싱 심지어 그림 그리기, 베개싸움, 탈출 게임, 인생 게임 등 엄청나게 다양한 장르를 해볼 수 있다.

 때문에 2006년 처음 게임이 발매했음에도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데 기본적인 플레이는 무료로 가능하기 때문에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어렵지 않게 다운로드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로블록스 다운로드와 게임하기

1. 사이트 접속.

 네이버나 다음 같은 포털 사이트에 roblox 또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하도록 하자.

 로블록스 홈페이지


2. 가입 및 로그인.

 처음 로블록스를 시작한다면 먼저 가입을 해야 한다.

 (이미 가입을 했다면 상단에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넣고 'Log In'버튼을 클릭.)

 사이트가 영문으로 되어있지만 가입이 어렵지는 않은데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성별 그리고 약관에 동의하기만 하면 된다.

 Birthday : 생년월일을 넣으면 된다.(월/일/년도 순)

 Username : 사용할 아이디를 넣으면 된다.

 Password : 비밀번호를 넣으면 된다.(최소 8글자 이상)

 Gender : 성별을 클릭하면 된다.

로블록스 가입 및 로그인


3. 게임 다운로드.

 가입을 했다면 로그인은 자동으로 될 것이다.

 이제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되는데 상단의 'Games'를 클릭한 다음 보이는 아무 게임이나 클릭하도록 하자.

 (이왕이면 해보고 싶은 게임을 클릭하는 것이 좋지만 뭐 크게 상관은 없다.)

로블록스 다운로드


 그다음 Play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 'Download and Install Roblox'를 클릭하면 로블록스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인 플레이

다운로드


4. 설치.

 다운로드한 파일을 바로 실행하기만 하면 설치는 간단하게 할 수 있는데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고 조금만 기다리면 설치는 완료된다.

설치 중


5. 로블록스 게임하기.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이제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게임 찾아서 'PLAY'버튼으로 게임을 시작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