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PSN] PS Plus 2018년 5월 무료 게임 소식

2018. 5. 4. 21:30 / 서기랑

 2018년 5월의 PSN 무료 게임이 공개되었다.

 기간은 5월 10일부터 6월 6일까지.

 PS4는 그랜드 에이지: 미디블과 Trackmania Turbo를 배포하며 이 중 그랜드 메이지: 미디블만 한국어판이다.

 공개된 게임을 본 사람들의 반응은 이번 달은 쉬어가는 달이라는 의견이 많은데 확실히 지금까지 배포하던 퀄리티를 생각해도 그렇고 이번 달 핵심 무료게임인 그랜드 에이지: 미디블의 평가도 좋지 않다 보니 개인적으로도 비슷한 생각이다.

 (북미 무료 게임과 비교해도 안습한 부분도 한몫한다. 북미는 BEYOND:Two Souls하고 Rayman Legends다)


PS Plus 2018년 5월 무료 게임

(5월 10일 ~ 6월 6일)

[PS4] 그랜드 에이지:미디블 - 한국어

[PS4] Trackmania®Turbo - 영어

[VITA] 유플로리아 HD - 영어

[PS3] 다크사이더스 - 영어


PS Plus 2018년 5월 특별 컨텐츠

[PS4] PS Plus 테마 콘테스트 수상작

[PS4] PlayStation®Plus 5월 한정 토로 테마


PS4 관련 게임 간단 리뷰

[PS4] 그랜드 에이지:미디블 - 한국어

 그랜드 에이지: 미디블은 실시간 전략게임입니다.

 건설, 연구, 확장과 정복을 통해 사람들을 이끌고 역사에 발자취를 남기세요.

 작은 정착지의 운영부터 시작하여 온 유럽을 다스리는 위치까지 올라서세요.

 주민들과 병사들의 수요에 따라 석탄, 과일, 도자기 등 20 가지 특산물을 생산, 거래하고, 폭풍, 화재, 화산 폭발, 지진 등 끔찍한 자연 재해를 극복하세요!


 - 박진감 넘치는 캠페인을 플레이하거나, 나만의 룰을 적용한 자유 플레이, 또는 최대 8 명까지 함께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자신의 실력을 시험해볼 수도 있습니다!

 - 기사, 궁병, 기마병 등 다양한 군대를 일으켜 적들과 싸우고, 중세시대의 50여 가지의 기술을 개발하여 활용하세요.

 - 2000만 제곱 킬로미터가 넘는 초대형 게임 내 세계를 탐험하며, 주요 도시의 전략적 위치를 선점하고 외세로부터 나라를 지키세요.


 위 설명은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에 있는 부분을 가져온 것이며 실제로 플레이 해본 사람들은 무역하고 돈만 벌다가 끝나는 게임이라고 한다.

 (그나마 무역도 재미없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