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 검은사막m 해상도 변경 방법

2018. 3. 3. 18:31 / 서기랑

 녹스 앱 플레이어를 이용하여 검은사막m을 플레이해본 결과 머리색이 하얀색으로 보이는 것 외에는 생각보다 나쁘지 않게 플레이가 가능했다.

 하지만 로그인 후 그래픽 설정을 보면 해상도와 프레임이 최대치가 아닌 걸 볼 수 있는데 이는 녹스의 설정을 변경한 뒤에 최대치로 설정이 가능하다.


녹스 검은사막m 해상도 변경 방법

 이 방법은 녹스 카페의 글을 참고하여 작성하였다.

 

 1. 그래픽 설정 확인.

 검은사막m의 캐릭터 선택 화면을 보면 왼쪽 아래에 톱니바퀴와 '기기 성능에 따라 그래픽을 조정했습니다.'와 같은 메시지를 볼 수 있다.

 이 부분을 클릭하면 현재 그래픽 설정을 보거나 변경할 수 있는데 해상도 부분의 '매우 높음' 설정과 프레임 제한 부분의 '45' 프레임은 잠겨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검은사막m 그래픽 설정


 2. 녹스 설정 변경.

 이 부분의 잠금을 풀고 변경하기 위해서는 녹스의 설정을 변경해야 하는데 우선 녹스 상단의 톱니바퀴를 클릭하여 설정 창을 열도록 하자.

 설정 창이 나타나면 속성 탭으로 이동한 뒤 휴대폰 모델 설정 부분을 사용자 정의로 변경하고 가장 마지막 칸에 'g011c'라고 입력하고 설정 저장을 하면 된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칸은 아무 문자나 넣어도 상관없다.)

녹스 속성 휴대폰모델 설정 


 3. 검은사막m 실행.

 설정을 변경하고 검은사막m을 실행 한 뒤 1번과 같은 방법으로 그래픽 설정을 확인해 보면 해상도와 프레임의 잠금 설정이 풀린 것을 볼 수 있다.

 이제 이 설정을 변경하면 되는데 만약 설정을 변경하고 화면이 조금 이상해진다면 설정 저장 후 게임을 종료하고 자시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화면이 나타날 것이다.

검은사막m 해상도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