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농사 앱테크 농작물 키우는 게임 모음

2024. 8. 21. 17:07 / 서기랑

 이상 기후나 물가 상승으로 인하여 채소나 과일을 사 먹는데 부담이 확실히 늘어났다.

 그래서 그런지 앱테크도 단순히 리워드를 지급받는 방법 외에도 레알팜 같이 앱에서 작물을 키우고 실제 농작물을 받는 사이버 농사 앱테크를 하는 사람도 많은데 이러한 앱테크는 하나만 할 수 있는 게 아니라 시간만 된다면 여러 개를 한 번에 할 수 있기 때문에 몇 가지 사이버 농사 앱테크를 정리해 봤다.

 

사이버 농사 앱테크 농작물 키우는 게임 모음

 농작물을 키우는 사이버 농사 앱테크를 할 수 있는 앱의 작물을 키우는 방식은 대부분 비슷한 편이다.

 

1. 모아농장 - 홈쇼핑모아

 모든 홈쇼핑을 한 번에 다 모아 놓은 앱.

 해당 앱에 있는 [모아농장]에서 사이버 농사 앱테크를 할 수 있다.

 작물은 사과, 고구마, 감자, 양파, 방울토마토 등이다.

 (작물은 변경될 수 있다)

 

 비료와 물을 사용하여 작물을 키우고 100%를 달성하면 작물을 무료 배송을 받을 수 있는 방식이다.

 물은 시간이 지나면 조금씩 쌓이는 거북이 양동이에서 받을 수 있으며 비료는 일정시간마다 나무에 쌓인 낙엽을 터치하면 받을 수 있다.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출석 체크, 홈쇼핑 시청, 광고 시청, 상품 보기 등으로 받을 수도 있다.

 (대부분의 앱이 이 방식을 따른다)

농작물 앱테크 모아농장

 친구를 초대하고 일촌을 맺으면 추가로 물이나 비료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주변에 같이 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더 효율적으로 사이버 농사가 가능하다. 

https://link.hsmoa.net/o5zPoNefLy

 

[모아농장] 우리 일촌 맺고 함께 수확해요!

함께 선물도 받고 무료 과일 배송받아요

page.hsmoa.com

 

2. 올팜 - 올웨이즈

 공동구매 앱으로 모든 상품이 무료배송이라는 특징이 있다.

 앱을 실행하고 [올팜]에서 사이버 농사 앱테크를 할 수 있다.

 사과, 고구마, 감자, 대파, 방울토마토, 마늘, 계란 등 상당히 다양하게 있다.

 

 비료와 물을 사용하여 작물을 키우고 레벨업을 하여 무료 배송받는 방식이다.

 물은 시간이 지나면 조금씩 쌓이는 양동이에서 받을 수 있으며 그 외에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출석체크, 상품 보기, 상품 구매 등으로 받을 수도 있다.

농작물 앱테크 올팜

 올웨이즈는 올팜 외에도 올웨이즈 내에서 사용가능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이 있기 때문에 올팜과 같이 하면 좋으며 친구들을 초대하면 더 만은 비료와 물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친구와 같이하면 더 좋다.

https://alwayzshop.page.link/su62KvHp83cvXs9Q8

 

[올팜] 농작물을 키우면 집으로 보내드려요.

원하는 작물을 선택해서 키워보세요. 다 키우면 무료로 보내드려요.

alwayzshop.page.link

 

3. 공팜 - 공구마켓.

 올팜과 같은 공동구매 쇼핑 앱.

 앱을 실행하고 [공팜]에서 사이버 농사 앱테크를 할 수 있다.

 작물은 양파, 감자, 고구마, 깐 마늘, 콩나물, 잡곡, 계란, 김치. 홍삼 등 상당히 다양하다.

 

 비료와 물을 사용하여 작물을 키우고 레벨업을 하여 무료 배송을 받는 방식이다.

 물과 비료는 일정시간이 지난 후 물 모으기와 토양충전으로 얻을 수 있으며 그 외의 방법으로는 출석체크, 상품을 구경하거나 구매해서 받을 수 있다.

농작물 앱테크 공팜

 

https://new.market09.kr/land.php?sl=7CqU

 

[공팜] 농작물을 키우면 집으로 보내드려요.

 

new.market09.kr

 

4. 매일농장&매일목장 - 팔도감

 제철먹거리 산지 직송 직거래 앱.

 팔도감에서는 [매일농장]과 [매일목장] 두 종류의 앱테크를 할 수 있는데 매일농장은 마늘, 새송이버섯, 고구마, 콩나물, 식용꽃 등을 받을 수 있으며 매일목장은 한우차돌박이를 받을 수 있다.

 

 매일농장은 팔도감에서 1회 상품 구매이력이 있어야 가능한데 키우는 방식은 하루에 2번 정도 물을 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아주 간단하다.

 매일목장은 여물을 소에게 주고 키우면 되는데 여물은 광고 보기 상품 구매 등으로 얻을 수 있다.

농작물 앱테크 매일목장

 

 다른 작물 키우는 앱과 비교하면 간단한 편이기는 하지만 농장은 구매이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무료라고 보기는 조금 애매한 부분이 있고, 다른 앱과 비교해도 상당히 오래 걸린다고 한다.

 

https://link.8dogam.com/8dgvuq?friend_invite_code=7b999ddb

 

1등급 한우를 받으세요 🐮

친구 맺고 함께 키우면 한우 차돌박이를 더 빨리 받아요

link.8dogam.com

 

 

5. 고양이 키우기 - 토스

 공인인증서나 보안매체 없이 빠르게 송금할 수 있는 앱.

 토스에서는 고양이를 키우고 간식을 받을 수 있는 [고양이 키우기]가 있다.

 메가 커피, 빽다방, 노브랜드버거, 롯데리아의 아메리카노와 햄버거를 간식으로 받을 수 있어 농작물을 키우는 사이버 농사와는 조금 다르긴 하지만 토스 앱은 여러모로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이 많고 리워드 앱테크 등도 가능하기 때문에 토스를 사용하고 있다면 겸사겸사 같이 하기 좋다.

 

 고양이는 밥 주기와 놀아주기로 레벨을 올리고 레벨이 5가 되면 간식을 받을 수 있다.

 비료와 물은 야옹 제작소에서 일정 시간마다 받을 수 있으면 그 외에는 출석 체크, 매일 미션(광고 보기, 상품 구경하기, 토스 페이 결제 등)으로 받을 수 있다.

농작물 앱테크 토스 간식 받기

https://toss.im/_m/zVw5rid

 

고양이 키우고 간식 받기

친구의 고양이를 놀아줄 수 있어요.

og.toss.im

 

그 외 내용

- 위에서 소개한 앱 외에도 비슷한 앱은 찾아보면 아주 많다.

 다만 농작물을 보상으로 받는다는 기준으로는 위에서 소개한 앱이 제일 무난하며 비슷한 방식으로 농작물이 아닌 다른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앱을 찾는다면 그립팜(그립), 작가냥 키우기(아이디어스). 오늘의 가든(오늘의 집) 등의 앱을 확인해 보자.

 

- 앱테크는 대부분 시간을 투자해야 하며 시간대비 효율로 따지면 그다지 효율적이지는 않다.

 때문에 여기서 소개한 모든 앱을 사용하기보다는 자신과 맞는 앱을 골라서 하는 하는 것을 추천하는데 대부분의 사이버 농사 앱테크가 상품을 파는 쇼핑몰에서 서비스하고 있기 때문에 이를 감안하여 고르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