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모음

2017. 10. 21. 19:32 / 서기랑

 회의를 하거나 발표를 해야 하는 경우 파워포인트로 ppt(프레젠테이션) 문서를 만들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하지만 ppt 문서는 일반 문서와는 다르게 내용 반, 디자인 반이라고 할 정도로 디자인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이 디자인을 어떻게 할지 많은 고민을 하게 된다.


 물론 감각이 있는 사람이라면 도형도 넣고 이미지도 넣고 뚝딱뚝딱 멋진 ppt를 쉽게 만들 것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아 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데 이런 경우에는 무료 ppt 템플릿을 찾아 적용하는 것으로 디자인 고민을 어느 정도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 한다.


 ▷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 네이버 한글문서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ppt 템플릿 외에도 한글, 워드, 엑셀의 템플릿도 존재하여 다운로드 가능하며 퀄리티 좋은 ppt가 많아 무료 ppt 템플릿을 찾고 있다면 가장 먼저 가봐야 하는 사이트가 아닐까 한다.


 네이버 한글문서 바로가기 


 ▷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 오피스 서식 사이트

 MS 오피스에서 제공하는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주제별로 템플릿이 잘 나뉘어 있으며 퀄리티 높은 템플릿도 있지만 네이버 한글문서와 비교하면 전체적인 템플릿의 느낌은 심플한 느낌이다.


 오피스 서식 바로가기


 ▷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 slideshare

 전 세계의 무료 ppt 템플릿을 볼 수 있는 사이트.

 디자인을 주제별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상당히 많은 무료 ppt 템플릿이 존재한다.

 단점이라면 다운로드를 위해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는 점과 영문이라는 점?


 slideshare 바로가기


 ▷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 PPT BIZCAM

 조땡님이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만든 ppt 템플릿을 무료로 공유하는 사이트.

 단순하면서 내용을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이 많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이용하는 것은 무료이며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사이트의 수다방 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해야 한다.


 PPT BIZCAM 바로가기


 ▷ 그 외 나머지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는 이 밖에도 상당히 많이 존재한다.

 그래서 그중 몇 가지를 더 찾아서 추가로 링크하였는데 이 외에도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는 더욱더 많이 존재하니 여기서 소개한 사이트에서 원하는 템플릿을 찾지 못하였다면 더 검색하다 보면 원하는 템플릿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