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PS5][PSN] PS Plus 2023년 6월 월간 게임 소식

2023. 6. 2. 14:58 / 서기랑

 이번 달 PSN 월간 게임은 NBA2K23,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2, Trek to Yomi이며 [PS4]와 [PS5]에서 플레이 가능하다.

 

 세키로를 배포한다는 루머가 있었는데 막상 게임은 전혀 다른 게임이라 실망한 유저들이 많은듯 하다.

 어쨌든 게임 자체는 나쁘지는 않은데 NBA2K23의 경우 매년 꾸준히 발매되는 대표 농구게임이니 만큼 구매를 생각한다면 고민이 될 수 있지만 PNS 월간 게임이라면 환영할만하지 않을까 한다.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2는 건설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주변의 평가도 나쁘지 않아 쥬라기 공원의 팬이나 경영 시뮬레이션 장르를 즐기는 유저라면 괜찮은 게임이 될 수 있으며 Trek to Yomi는 횡스크롤 방식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호불호가 많이 갈리긴 하지만 가볍게 즐기기에 나쁘지 않은 게임으로 보인다.

목차 (Contents)

     

    PS Plus 2023년 6월 월간 게임

    (2023년 6월 6일부터 2023년 7월 3일까지)

    [PS4][PS5] NBA2K23

    [PS4][PS5]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2

    [PS4][PS5] Trek to Yomi

    PS Plus 2023년 6월 월간 게임

     

    월간 게임 간단 리뷰

    [PS4][PS5] NBA2K23

     농구 게임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대표 시리즈.

     이번 작은 스팀판의 경우 버그나 컨텐츠 등으로 문제가 많아 여러모로 말이 많았다.

     어쨌든 PSN 월간 게임이라면 당연히 콘솔이기 때문에 이 부분은 문제 되지 않으며 스팀판에서 문제가 된 부분을 제외한다면 명성 그대로 충분히 괜찮은 게임이지 않을까 한다.

    nba2k23 게임 화면


    [PS4][PS5]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2

     쥬라기 공원을 기반으로한 건설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쥬라기 공원을 좋아하고 건설 시뮬레이션을 좋아한다면 충분히 재미있는 게임이 될 수 있다.

     평가는 약간의 호불호가 갈리지만 이는 전작과 비교해서 불편한 부분이나 가격등으로 인한 것이기 때문에 월간 게임으로 처음 접하는 유저들 기준으로는 좋은 평가를 받은 게임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2


    [PS4][PS5] Trek to Yomi

     횡스크롤 액션 게임.

     사무라이 영화의 영상미와 카메라 앵글을 적극적으로 채용했다고 하는데 이 부분을 오히려 불편해하는 유저도 있으며 너무 뻔한 스토리와 지루한 액션 등으로 좋지 않은 평도 많다.

     반대로 너무 어렵지 않은 난이도와 길지 않은 플레이 타임 (5시 간 정도)으로 가볍게 즐기기에는 나쁘지 않은 게임이 될 수도 있다.

    트럭 투 요미 게임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