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는 방법(위드라이크)

2017. 10. 1. 19:00 / 서기랑

 인스타그램을 하다 보면 처음에는 사진도 한 두장 올리고 친구들 사진도 구경하는 등 소소한 활동을 하지만 나중에는 점점 욕심이 생겨 팔로워가 많이 늘어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는 경우가 있다.


 물론 꾸준히 활동을 한다면 팔로워는 자연히 늘어나겠지만 그것도 어느 정도 한계가 있고, 또 평소 시간이 부족한 사람이나 단기간에 팔로워를 늘리고 싶은 사람들은 정공법(?)이 아닌 다른 방법을 찾게 된다.

 그리고 찾아보면 아무래도 이런 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조금만 찾아보면 팔로워를 늘려준다는 업체나 프로그램 등을 쉽게 찾을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 유료로 보이는 것들이 많은데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마케팅을 하려는 사람이 아닌 이상 돈을 써가며 팔로워를 늘리는 것에는 거부감이 있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고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닌데 '위드라이크'라는 무료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팔로워를 늘리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는 방법(위드라이크)

 위에서 '팔로워를 늘릴 수 있다'가 아니라 '늘리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라고 한 것은 프로그램이 작동하는 방식 때문인데 위드라이크는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에게 자동으로 '좋아요'를 눌러주는 방식으로 작동되기 때문이다.

 (아쉬운 점은 PC에서만 가능하고 모바일용 앱은 존재하지 않는다.)


 1. 사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야 하는데 네이버 카페에 가입을 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위드라이크 카페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2. 카페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설치 한 뒤 실행해 보면 몇 가지 메뉴를 볼 수 있는데 일단 계정 설정을 해야 하니 '계정 설정' 탭을 클릭하도록 하자.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프로그램


 3. 계정 설정 탭에 들어가면 직접 로그인 방식자동 로그인 방식으로 연결 설정을 할 수 있는데 직접 로그인 방식은 PC에서 인스타그램에 로그인하면 프로그램도 자동으로 로그인되는 방식이고, 자동 로그인 방식은 위드라이크를 실행하면 자동으로 로그인되는 방식이다.

 어떤 방식을 사용해도 상관없으니 편한 방법으로 연결을 하도록 하자.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무료 프로그램


 4. 계정까지 연결이 됐다면 이제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늘리는 작업(?)을 할 수 있는데 일단 '좋아요 누르기'탭으로 이동하자.

 이동하면 '좋아요 누르기 진행속도'와 '시작' 버튼 그리고 그 아래 옵션을 볼 수 있는데 게시물이 20개 미만이거나 계정을 생성한 지 2달 미만이라면 진행속도를 '느림'에 '자동 설정 모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인스타그램에서 제제를 당하지 않고 안전하다고 한다.)

인스타그램 좋아요 누르기


 5. 그 외에 '사용자 설정'과 '전문가 설정'은 좋아요 누르기의 대상을 좀 더 세부적으로 설정할 수 있는데 특히 전문가 설정의 경우 인스타그램을 잘 알지 않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설정


 6. 마지막으로 가장 처음 탭인 '데일리 해시태그'는 말 그대로 그날 인기 있는 해시태그를 보여주기 때문에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업로드할 때 참고하면 좋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해시태그


 사용해본 바로는 상당히 괜찮아 보이는 프로그램이지만 역시나 인스타그램 같은 SNS의 취지는 사람들과의 소통인 만큼 너무 과한 사용은 오히려 좋지 않을 듯하며 적절하게 이용하면서 사람들과의 소통을 통해 즐거운 인스타그램 활동이 되면 어떨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