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PS5][PSN] PS Plus 2021년 12월 무료 게임 소식

2021. 12. 3. 08:20 / 서기랑

 몇 달 동안 애매한 게임만 배포하더니 이번 달 배포 게임은 나름 괜찮은 수준의 게임들을 배포하는 듯하다.

 PS4 게임은 저지 아이즈 : 사신의 유언, 레고 DC 슈퍼 빌런, 모탈 셸이며 PS4와 PS5의 공통 게임은 갓폴 : 첼린저 에디션 그리고 지난달에 이어 이번 달에도 PS VR게임 The Persistence, The Walking Dead:Saints&Sinners - Standard Edition, Until You Fall 를 배포한다.

 (이번 달은 갓폴을 제외하면 배포되는 게임은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달이 아닐까 한다.)

 

PS Plus 2021년 11월 무료 게임

(2021년 12월 7일 부터 2022년 1월 3일 까지)

[PS4] 저지 아이즈 : 사신의 유언

[PS4] 레고 DC 슈퍼 빌런

[PS4] 모탈 셸

[PS4][PS5] 갓폴 : 첼린저 에디션

 

배포 게임 간단 리뷰

[PS4] 저지 아이즈 : 사신의 유언

 용과 같이 시리즈를 만든 회사의 게임으로 게임 방식도 비슷하다고 보면 된다.

 유저들의 평도 나쁘지 않고 용과 같이를 재미있게 즐겼다면 꽤나 괜찮은 게임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이번달 배포 게임 중에서는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하는 게임이다.

PS Plus 2021년 12월 무료 게임 소식

[PS4] 레고 DC 슈퍼 빌런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나 레고 배트맨 등과 같은 방식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주인공이 히어로가 아닌 빌런이라는 점 말고는 기존의 시리즈들과 크게 특별한 점은 없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 해당 시리즈의 게임은 2인 플레이가 되기 때문에 친구나 가족과 함께 같이 즐기기에 좋다는 부분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좋은 게임이 될 수 있다.

레고 DC 슈퍼 빌런

[PS4] 모탈 셸

 소울 라이크 장르의 게임.

 다만 짧은 볼륨과 단순한 보스전으로 인하여 평가는 그리 좋지 못한 편인데 기존에도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는 나쁘지 않았다는 평도 있으니 무료 배포 게임으로는 나쁘지 않다고도 볼 수 있다.

 (다크 소울을 재미있게 즐겼다면 나름 괜찮은 게임이 될 수도 있겠다.)

모탈 셸

[PS4][PS5] 갓폴 : 첼린저 에디션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

 최적화 부족, 버그, 스토리도 좋지 않고 가격까지 비싸다 보니 유저들의 평가가 좋지 않은데 이번 PSN으로 배포하는 게임은 스토리 모드까지 빠져서 여러모로 논란도 많은 게임.

 갓폴은 그냥 라이브러리 채우는 용도로 생각하면 되지 않을까 한다.

갓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