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PS5][PSN] PS Plus 2021년 9월 무료 게임 소식

2021. 9. 2. 15:56 / 서기랑

 이번달의 PS4 무료 게임은 프레데터 : 헌팅 그라운드(Predator : Hunting Grounds)와 히트맨2(Hitman2)이며 PS5의 무료 게임은 오버 쿡 올유캔잇(Overcooked! All You Can Eat)이다.

 기간은 9월 7일 부터 10월 4일 까지이다.

 

 프레데터의 경우 인간과 프레데터의 대결 위주의 멀티 플레이가 중점인 게임이다보니 호불호가 많이 갈리며 히트맨2는 한글이 아니라 발매때부터 외면받았던 게임이다보니 PS4는 이번달 배포게임이 영 시원치 않은편이다.

 그나마 PS5의 오버 쿡의 경우는 친구들이나 연인과 함께 하기 좋은 코옵 게임이다보니 나쁘지는 않은데 차라리 PS4도 오버쿡 시리즈를 배포해줬으면 좋지 않았을까 한다.

 

PS Plus 2021년 9월 무료 게임 소식

(2021년 9월 7일 부터 10월 4일 까지)

[PS4] 프레데터 : 헌팅 그라운드

[PS4] 히트맨2

[PS5] 오버 쿡 올유캔잇

2021년 9월 psn 무료 게임

 

배포 게임 간단 리뷰

[PS4] 프레데터 : 헌팅 그라운드

 인간과 프레데터가 4 vs 1로 싸우는 비대칭 멀티플레이 슈팅 게임이다.

 이러한 게임들이 그렇듯 벨런스가 상당히 중요한데 해당 게임의 경우 벨런스가 그나마 나쁜편은 아니라고 한다.

 다만 그럼에도 인간 측의 플레이어들이 조금만 잘해도 프레데터 측 플레이어가 불리하다는 의견이 많으며 인간 측 입장에서도 프레데터 플레이어의 실력에 따라 게임의 긴장감이나 재미도 달라진다는 의견도 많다.

 이왕 무료로 배포되니 찍먹 느낌으로 한번 플레이 해볼 정도의 게임이 아닐까 한다.

프레데터 헌팅 그라운드

[PS4] 히트맨2

 3인칭 암살 장르의 게임.

 게임 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요즘같은 대한글 시대에 안한글 안해요 인식이 강하다 보니 우리나라에서는 PS4판의 히트맨2는 그다지 인기는 없었다.

 한글이 아니라도 상관없거나 영어가 된다면 어쨌든 언어의 장벽이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문제가 없는 플레이어라면 해볼만한 게임이다.

히트맨2

[PS5] 오버 쿸 올유캔잇

 오버쿡 1과 2의 합본과 독점 레벨이 포함된 게임이다.

 오버 쿡 시리즈는 주문한 요리를 만들어내는 게임으로 코옵을 지원하며 혼자 보다는 같이 즐기면 재미있는 게임이다.

 특히 게임을 즐기지 않는 여성들도 오버 쿡은 생각보다 재미있게 즐겼다는 의견이 많아 친구 외에 여자친구와도 같이하면 좋은게임 중 하나로 추천된다.

 파티용으로 있으면 좋은 게임이지만 구매하긴 애매할 수 있는데 무료로 준다니 이런 게임을 무료 배포하는 것은 개인적으로 환영이다.

오버 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