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PS5][PSN] PS Plus 2021년 7월 무료 게임 소식

2021. 7. 4. 23:20 / 서기랑

 2021년 7월 PSN 무료 게임 공개.

 PS4 게임은 CALL of DUTY : BLACK OPS와 WWE 2K 배틀그라운드이며 PS5는 플레이그 테일: 이노센스이다.

 

 이번달도 역시나 배포하는 게임의 공통점은 딱히 없다.

 콜 오브 듀티 : 블랙 옵스의 경우 싱글과 멀티 둘 다 괜찮은 편이지만 멀티 플레이의 경우 이제 와서 하기엔 그다지 매리트는 없지 않을까 하는데 어쨌든 싱글 플레이만 한다고 하더라도 스토리 자체는 꽤나 괜찮은 수준이기 때문에 스토리 모드만 플레이한다고 해도 충분히 괜찮은 게임이 아닐까 한다.

 WWE 2K 배틀그라운드는 기존의 WWE 시리즈를 조금더 캐주얼하게 변경한 게임이라고 보면 되는데 가볍게 즐기기엔 나쁘지 않은 게임이지만 발매된 지 1년도 안돼서 무료 배포라는 점만 보더라도 크게 기대할만한 게임은 아니라고 보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PS5의 무료 게임인 플레이그 테일: 이노센스는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PS4에서 이미 발매된 게임이지만 이번에 배포는 PS5에서만 할 수 있도록 배포된다.

 게임은 평가도 나쁘지 않고 잠입 액션 게임을 좋아한다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PS4때 해보지 못했다면 추천하는 게임이다.

 

PS Plus 2021년 7월 무료 게임

(2021년 7월 6일 ~ 8월 2일 까지)

[PS4] CALL of DUTY : BLACK OPS

[PS4] WWE 2K 배틀그라운드

[PS5] 플레이그 테일 : 이노센스

PSN 2021년 7월 무료게임

배포게임 간단 리뷰

[PS4] CALL of DUTY : BLACK OPS

 월드 엣 워 다음의 콜오브 듀티 시리즈.

 총기 고증의 문제와 전작들과 비교했을때 달라진 스토리 모드의 변경점 등으로 기존의 팬들 중에는 싫어하는 팬들도 있지만 어쨌든 스토리나 게임성 만큼은 콜오브 듀티 답게 나쁘지 않다.

 멀티 플레이 역시 평이 좋은편이지만 이제와서 플레이하기에는 과연...

 어쨌든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는 처음 발매했을때도 보따리 상들때문에 구매를 못한 사람도 많다보니 이번 무료 배포는 상당히 매리트가 있지 않을까 한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