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PS5][PSN] PS Plus 2021년 5월 무료 게임 소식

2021. 4. 29. 14:46 / 서기랑

 2021년 5월 무료 게임이 공개되었다.

 이번 달에 무료로 배포되는 PS4 게임은 배틀필드 5(BATTLEFIELD V)와 COFFEE TALK로 두 개이며 PS5 게임은 WRECKFEST로 한 개다.

 

 배틀필드 5의 경우 논란이 많긴 하지만 FPS게임의 양대 산맥이라고 할 수 있는 배틀필드 시리즈이니만큼(?) 충분히 할만한 게임이 아닐까 하는데 특히 싱글보다는 멀티 플레이의 비중이 큰 게임인 만큼 이번 무료 배포로 인하여 멀티 플레이를 원활히 할 수 있지 않을까 한다.

 

 COFFEE TALK의 경우 카페 주인인 주인공이 손님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내용을 다루는 비주얼 노벨 장르의 게임이라고 보면 되지 않을까 하는데 편안한 마음으로 가볍게 해 볼 만한 게임이다.

 

 마지막으로 PS5의 무료 배포 게임인 WRECKFEST는 레이싱 게임으로 일반적인 경주를 하는 레이싱 게임보다는 디스트럭션 더비 같은 느낌의 레이싱 게임이라고 보면 된다.

 이런 종류의 레이싱 게임이 그렇듯 레이싱 완주의 재미 보다도 다른 차들과 부수는 재미가 더 크다 보니 레이싱 게임을 잘 못해도 생각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PS Plus 2021년 5월 무료 게임

[PS4] BATTLEFIELD V

[PS4] COFFEE TALK

[PS5] WRECKFEST

PSN 2021년 5월 무료 게임

배포 게임 간단 리뷰

[PS4] BATTLEFIELD V

 FPS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는 시리즈이며 FPS 게임을 딱히 좋아하지 않아도 알 거나 들어봤을 만큼 유명한 시리즈이다.

 다만 여러 가지 논란이 많았고 마지막 대규모 패치 이후 반응은 좋아지긴 했지만 현재로서는 사후 지원이 끝났기 때문에 무료 배포용 게임으로 일정기간 즐기기에 좋은 게임 정도가 아닐까 한다.

배틀필드 5

[PS4] COFFEE TALK

 카페를 무대로 주인공과 손님들의 이야기를 다룬 비주얼 노벨 게임이다.

 인간과 판타지에나 등장하는 종족의 손님들이 현대 사회를 살아가며 있을만한 내용을 다룬 내용으로 극적인 전개보다는 말 그대로 살아가는 내용을 다루기 때문에 꽤나 잔잔한 느낌의 게임이라고 볼 수 있다.

 느긋하게 즐기기 좋은 게임이다.

커피 토크

[PS5] WRECKFEST

 보통의 레이싱 게임은 다른 차량과의 충돌을 최소화하고 레이싱을 완주하는 것이 목적이라면 이 게임은 조금 다르다.

 물론 레이싱 게임이니 만큼 목표는 있지만 레이싱을 승리하기 위해 상대방의 차량을 파괴해도 되며 아예 차량들을 원형 경기장에 모아 치고받고 부수고 살아남는 배틀 로얄 모드도 존재한다.

렉페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