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보안 프로그램 한번에 삭제하는 방법

2021. 3. 28. 18:08 / 서기랑

 은행 같은 금융 관련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한다.

 하지만 아무리 보안을 위해서라지만 각 은행마다 사용하는 프로그램도 다른고 해당 은행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으면 평소에는 필요 없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은행 이용 후 삭제하는 경우도 많은데 삭제는 직접 해도 되지만 프로그램의 수가 많아서 직접 하기 귀찮다면 삭제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한다.

 

은행 보안 프로그램 한번에 삭제하는 방법

1. 삭제 프로그램 다운로드.

 프로그램은 개발자의 티스토리 블로그를 방문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우선 아래의 링크로 블로그에 접속한 뒤 왼쪽 추천글의 구라 제거기 클릭, 최신 버전의 프로그램 글을 클릭하도록 하자.

 TEUS.me 블로그

블로그 사이트

 글 중간에 보면 프로그램의 다운로드 링크가 보이는데 해당 링크를 클릭하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2. 프로그램 실행.

 파일을 다운로드 했다면 우선 압축을 풀도록 하자.

 (비밀번호는 프로그램의 다운로드 링크 밑에 표시되어있다.)

압축 비밀번호 입력

 압축을 풀었다면 자신의 컴퓨터의 비트에 맞는 폴더로 이동하여 Hoax Eliminator.exe파일을 실행하면 된다.

프로그램 실행

3. 은행 보안프로그램 제거.

 사용법은 굉장히 간단하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현재 컴퓨터제 설치되어있는 은행 보안 프로그램들을 찾아서 목로로 보여주는데 선택 제거 혹은 모두 제거 버튼을 클릭하면 보안 프로그램을 한 번에 삭제해준다.

은행 보안프로그램 일괄 제거

그 외

 은행 보안 프로그램은 불법프로그램이 아니기 때문에 프로그램의 이름만 알면 삭제는 어렵지 않다.

 하지만 프로그램의 수가 많다보니 삭제할 때 손도 많이 가고 프로그램의 이름을 몰라 삭제를 못하거나 삭제하다 보면 빼먹는 경우도 많은데 은행 보안 프로그램의 삭제를 수월하게 하고자 한다면 위의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는 건 어떨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