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무료 배포 게임 For The King(포 더 킹), Metro:Last Light Redux(메트로:라스트 라이트 리덕스)

2021. 2. 5. 23:28 / 서기랑

 2월 5일 ~ 2월 12일 01시까지 무료

 요즘 무료 배포 게임은 에픽게임즈가 가장 좋지 않나 싶다.

 For The King(포 더 킹)도 꽤나 재미있는 게임인데 Metro:Last Light Redux(메트로:라스트 리덕스) 또한 재미있는 게임이기 때문이다.

 

 물론 호불호는 갈릴 수 있다.

 하지만 평점도 나쁘지 않으며 주변의 반응을 보더라도 악평보다는 호평이 많은 게임들이니 만큼 플레이 해보지 못했다면 잊지말고 2월 12일까지 라이브러리에 추가하도록 하자.

 

 게임은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 접속하여 로그인한 뒤 구매하는 것으로 라이브러리에 추가하거나 런처로 접속하여 구매하면 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Epic Games Store | Download & Play PC Games, Mods, DLC & More – Epic Games

Welcome to Epic Games Store! Download and play PC Games of every genre. We have mods, DLC and Free Games too! Games for everyone.

www.epicgames.com

 

게임 간단 리뷰

For The King

 최대 3인의 캐릭터를 조작 하는 로그라이크 게임.

 로그라이크라는 점이나 전제 전투 RPG의 느낌등 전체적은 느낌은 다르지만 플레이하다보면 다키스트 던전이 생각나는 게임이다.

 싱글 플레이는 물론 로컬 협동모드나 온라인 코옵 플레이도 지원하기 때문에 친구와 같이 즐기기에 좋은 게임이다.

 다만 이런 종류의 게임이 늘 그렇듯 주사위 운빨이 나쁘다면 키보드를 던져버릴 수도 있으니 릴렉스하고 느긋한 마음으로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포더킹

Metro:Last Light Redux

 2013년도에 발매된 Metro:Last Light의 리마스터 버전.

 소설 메트로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제작한 FPS 게임으로(스토리는 다르다.) 전작 2033에 이은 메트로 유니버스의 두 번째 시리즈이다.

 2033리덕스와는 다르게 라스트 라이트 리덕스는 원작 라스트 라이트와 큰 변화가 없어 평가가 좋은편은 아니지만 원작 자체의 평이 좋기 때문에 포스트 어포칼립스 세계관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아닐까 한다.

 (메트로:라스트 라이트 리덕스는 정식 한글판은 없지만 한글 패치가 존재하니 한글로 플레이를 하고자 한다면 한글 패치를 진행해야 한다.)

메트로 라스트 라이트 리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