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PSN] PS Plus 2020년 8월 무료 게임 소식

2020. 7. 29. 21:11 / 서기랑

 2020년 8월 psn 무료 게임이 공개되었다.

 배포되는 게임은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와 Fall Guys:ultimate Knockout이며 두 게임 모두 한글판이다.

 

 지난달에 이어 이번 달도 10주년 기념 배포라고 하는데 우선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는 2020년 3월에 발매하고 반년도 되지 않아 무료 배포되는 것인데 몇 가지 문제점을 제처 두고라도 유명 시리즈 게임이며 전체적인 평가도 좋기 때문에 꽤나 득이 되는 배포가 아닐까 한다.

 두 번째로 Fall Guys:ultimate Knockout는 자신을 포함한 60명이 경쟁을 하는 대규모 멀티 게임으로 발매일이 무려 8월 4일 즉 발매와 동시에 무료 배포되는 게임으로 아직 발매 전이기 때문에 게임 자체에 대한 평은 없지만 많은 인원이 함께할 수 있다는 것 자체로 꽤나 메리트가 있는 게임이 아닐까 한다.

 

2020년 8월 무료 게임 소식

- 무료 게임

 (콜 오브 듀티는 7월 28일부터, Fall Guys는 8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다.)

[PS4]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 - 한글판

[PS4] Fall Guys:ultimate Knockout - 한글판

 

- 특별 컨텐츠

[PS4] PS Plus 10주년 기념 무료 테마

PS Plus 2020년 8월 무료 게임

PS4 배포 게임 간단 리뷰

[PS4]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 - 한글판

 리마스터판이니 만큼 원작과 비교하면 아주 큰 변경점은 없다.

 때문에 스토리 상의 현실 고증이나 설정 오류 등의 문제는 여전히 남아있다고 볼 수 있지만 별생각 없이 플레이한다면 충분히 콜 오브 듀티라는 이름값은 하는 시리즈가 아닐까 한다.

 원작을 플레이하지 않았다면 추천하며 원작을 재미있게 플레이해봤다면 역시나 추천한다.

 (원작이 그저 그랬다면 뭐 이번에도 그저 그럴 수 있다.)

콜 오브 듀티:모던 워페어2

[PS4] Fall Guys:ultimate Knockout - 한글판

 최대 60명의 인원이 참여 가능한 대규모 멀티 플레이 게임이다.

 출시 전이기 때문에 게임에 대한 정보는 자세히 모르겠으나 캐주얼한 느낌의 게임으로 기본적인 게임 모드는 플레이어 들과 목적지까지의 장애물 경주를 하는 게임으로 보이며 이 외에도 팀 경쟁이나 맵을 커스터마이징하여 플레이하는 등의 모드가 있는 듯하다.

 참고로 게임 출시일이 8월 4일인데 무료 게임 배포일 역시 8월 4일로 출시와 동시에 PSN 무료 게임으로 배포한다는 것이 상당히 특이하다.

Fall Guys:ultimate Knock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