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PSN] PS Plus 2020년 7월 무료 게임 소식

2020. 6. 30. 21:48 / 서기랑

 2020년 7월 psn 무료 게임이 공개되었다.

 배포되는 게임은 NBA 2K20와 Rise of the Tomb Raider: 20 Year Celebration이며 두 게임 모두 한글판이다.

 이번 달은 PSN의 서비스를 시작한 지 10주년이 되는 달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배포되는 게임이 제법 괜찮은 편이다.
 물론 지난달이 더 좋았다는 사람들도 많고 이번보다 더 좋았던 달도 많이 있었기 때문에 정말 좋다고 보기는 어렵지만 어쨌든 단순히 게임만 놓고 보자면 크게 나쁘다고 할 정도까지는 아니지 않을까 하는데 우선 NBA 2K20은 NBA 2K시리즈의 최신작을 배포하는 것이기 때문에(물론 몇 달 뒤면 21이 나오겠지만...) 아직 구매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상당한 매리트가 있지 않을까 하며, 라이즈 오브 툼 레이더는 발매된지는 조금 지나긴 했지만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 중에서도 명작으로 꼽히는 만큼 플레이해보지 않은 아직 사람들에게는 상당히 재미있는 게임이 되지 않을까 한다.


PS Plus 2020년 7월 무료 게임 소식

- 무료 게임(7월 7일 ~ 8월 3일)
[PS4] NBA 2K20 - 한글판

[PS4] Rise of the Tomb Raider: 20 Year Celebration - 한글판

PS Plus 2020년 7월 무료 게임 소식


PS4 배포 게임 간단 리뷰

[PS4] NBA 2K20 - 한글판
 현존하는 농구 게임 중 최고의 게임...이라고 하기는 조금 그렇고 NBA 라이브 시리즈와 함께 제일 유명한 게임이라고 보면 되지 않을까 한다.

 아직 21이 나오려면 아직 몇 달 남았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최신 시리즈라고 볼 수 있는데 발매 전이나 발매 후 문제가 좀 있어 아예 다름 시리즈를 기다리며 구매하지 않은 사람도 제법 있는 듯하다.
 어쨌든 전작과 비교해서 그렇다는 것이지 게임 자체는 아주 나쁘다고 할 정도는 아니지 않을까 한다.

NBA2K20


[PS4] Rise of the Tomb Raider: 20 Year Celebration - 한글판
 라이즈 오브 툼 레이더의 20주년 기념 에디션 버전으로 발매된지는 조금 된 게임이라고 볼 수 있다.

 액션 어드벤처 장르를 좋아한다면 이미 플레이해 본 사람이 많지 않을까 하는데 해당 장르를 좋아하지만 아직 플레이해보니 않은 사람들에게는 당연 추천하는 게임이다.

 타임지 선정 50대 비디오 게임, 2016년 고티 수상 등으로 게임으로서의 재미는 어느 정도 보장되었다고 볼 수 있는데 특히 2016 미국 작가조합상 시상식에서 최고 게임 시나리오 작품으로 선정되었다고 하니 스토리 하나만 보고도 충분히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게임이 아닐까 한다.

Rise of the Tomb Rai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