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용의기사2 스토리 진행 9편 (25장 ~ 27장 까지)

2017. 7. 25. 22:15 / 서기랑

용의기사2 스토리 진행 9편 (25장 ~ 27장 까지)



25장 화염심판

용인 대장 샌디라스와 불마귀가 한창 대치 중인 상황에 하늘에서 바위가 착륙하고 사울 일행이 나타난다.


용의기사2 스토리

방어력이 높아 제일 안 죽을 거 같은 녀석이...


파나로시아와 카라스가 샌디라스를 발견하고 그를 부르자 샌디라스는 사울 일행을 발견하고는 자신이 부른 지원군은 아니지만 위나와 함께 든든한 대원들이 왔다며 안심한다.

불마귀는 사울 일행을 보고는 코웃음을 치는데 아래스가 다른 세 마귀와 같이 하늘로 보내주겠다고 하자 다른 마귀들이 당했다는 사실을 알고 분노하며 불의 악마신이 복수를 하겠다며 공격해 온다.


용의기사2 스토리

친구들의 복수를?


- 아군 6턴 종료

용인 전사들이 지원군으로 참전한다.


- 25장 전투 종료

불마귀를 물리친 후 샌디라스는 용암동굴에 있는 고대인의 유적에서 황금성으로 향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니 함께 가자고 제안한다.

사울은 황금성이 적의 본거지를 뜻하는 것인지 궁금해하는데 위나가 가봐야지 알 수 있다고 대답하자 아래스가 적들이 선수 치기 전에 어서 떠나자고 한다.


용의기사2 스토리

선수필승!


그때 악마족이 등장하며 사울 일행에 가입하고 싶다고 하는데 자신을 악마족 왕의 동생 아치메치라고 소개하며 악마족이 사울 일행을 공격한 건 고의가 아니라 적의 계략 때문에 어쩔 수 없었다고 한다.


용의기사2 스토리

지는 날아다니면서 지진 마법을 쓰는 놈... 진짜 악마다.


위나는 그렇다면 적들에 대해 아는 게 있냐고 묻자 아치메치는 적들은 유적과 황금성에 밀접한 관계가 있으니 여기를 통해 유적으로 가야 증원을 막을 수 있다며 자신이 안내하겠다고 한다.



26장 미지의 회랑

고대 유적에 가기 위해 통로를 지나던 사울 일행은 고대인의 방어 병기를 마주치게 된다.

샌디라스는 처음 보는 기계에 뭔지 의문을 가지지만 기계들이 공격하려 하자 사울은 설명할 시간이 없으니 우선 싸우자고 한다.


용의기사2 스토리

너는 뭐냐...


- 워터 가동 시

제어중추를 통해 유니는 자신도 모르게 기계기병 워터를 가동하게 되고 워터는 유니의 명령으로 아군이 된다.


용의기사2 스토리

너무 늦게 나오는 대다가 이동력도 낮아서 키우기 힘든 워터


- 26장 전투 종료

방어 병기를 모두 물리치자 아치메치는 아군 중에 기갑병이 있는 것에 의아해하는데 사울은 유니가 같은 편으로 만들었다고 얘기해준다.

아치메치는 그렇다면 기계병에 대해서 잘 알지 않냐고 묻지만 유니가 잘 모른다고 하자 스파이가 아니냐고 몰아붙이는데 사울이 막아서며 유니를 울리면 가만두지 않겠다고 한다.


용의기사2 스토리

언제부터 우리냐!! 신참 주제에!


지켜보던 위나는 둘을 말리고 기갑병에게 물어보자고 하며 워터에게 어디서 왔으며 지도자가 누군지 묻는다.

워터는 공중 요새 건축 진행 중 전투 방어 명령을 받고 지표로 전송되었지만 적의 공격으로 안전장치 훼손되어 시스템이 중단되었고 지도자는 전능한 창조자로서 기계와 생명을 창조하고 세상을 주관하는데 그 이름은 기억 체내에 저장되어 있지 않다고 한다.


용의기사2 스토리

하지만 위나는 알아 듣는다.


히올프는 워터의 말을 이해할 수 없어 위나에게 알아듣냐고 물어보는데 위나는 일단 워터는 이번 공격에 참여하지 않은 것 같고 공중 요새라는 건 황금성을 뜻하는 듯 하지만 황금성에 가야지 모든 의혹이 풀릴 거라고 말하며 워터에게 안내를 부탁한다.




27장 운명의 교착점

고대 유적에 도착한 사울 일행을 역시나 고대 방어 병기들이 맞이한다.

방어 병기는 유니에게 빛을 쏘며 무엇 인가를 하는데 유니는 괴로워하다 눈물을 흘린다.

이에 사울이 걱정하자 유니는 걱정하지 말고 우선 적들을 해치우자고 하는데 방어 병기는 '넌 우리의 중심이니 적대 반응하면 안 된다'라는 말을 하지만 유니는 아랑곳하지 않고 일행에게 공격하자고 한다.


용의기사2 스토리

유니에게 뭔가를 하는 방어 병기들


- 기갑 대장 2대 격파 시

적들의 증원이 등장한다.


- 27장 전투 종료

전투가 끝나자 유니는 모든 것이 기억났다고 하며 그동안 속인 건 미안하지만 그땐 진짜 아무것도 몰랐다고 한다.

사울이 무슨 일이건 탓하지 않으니 걱정하지 말고 집으로 데려다주겠다고 하자 유니는 저기(아마도 황금성)가 집이니 데려다 달라고 한다.

유니의 이상행동에 히올프는 사울에게 스파이일지도 모르니 주의하라고 경고하는데 유니는 히올프와 위나에게 적들은 이 위에 있으니 타도할  의사가 있으면 함께 가고 그렇지 않으면 자신과 사울만 가겠다고 한다.


용의기사2 스토리

일편단심 사울


위나는 이 세상 사람이 아니면서 왜 우리를 위해 희생하려 하는지 묻는데 유니는 예전의 기억이 돌아왔지만 지금까지 여행했던 기억 역시 소중히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울을 해치려는 자와 그가 사랑하는 세상을 못 본 척할 수 없기 때문이라고 한다.


용의기사2 스토리

유니도 어느새 사울에게 마음을 주지만...


유니의 말을 들은 위나는 사울과 둘이서만 보낼 수 없다며 일행과 함께 합류 하기로 하고 준비가 다 되자 유니는 자신과 일행을 공중 요새로 전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