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용의기사2 스토리 진행 5편 (13장 ~ 15장 까지)

2017. 7. 17. 21:22 / 서기랑

용의기사2 스토리 진행 (13장 ~ 15장 까지)


13장 하스미일 전투

사울 일행은 미아스튜터의 정보로 서둘러 히스미일에 도착했지만 이미 수인들의 공격을 받고 요정 전사들이 싸우고 있었다.

미아스튜터는 주변을 둘러보고 화염지안은 아직 무사하다는 말을 하려다 얼버무리는데 일행은 크게 신경 쓰지 않고 전투에 들어간다.


용의기사2 스토리

혼자 뭔가를 많이 알고 있는 미아스튜터


- 아군 4턴 종료

하와터가 등장하며 하스미일의 상황에 놀라는데 하노가 수인이 공격해 왔다고 알리자 참을 수 없다며 전투에 참전한다.


용의기사2 스토리

집안 꼴 이 왜 이모양이야!!


13장 전투 종료

요정 전사가 일행에게 감사인사를 하며 수인 대군이 아직 란티평원에 주둔 중이라 정세가 험악하다는 말을 한다.

페이커가 수인이 왜 하스미일을 공격했는지 의문을 가지자 요정 전사 역시 선전포고를 하고 공격해 왔지만 이유는 모른다고 한다.


용의기사2 스토리

모르면 잡아서 물어보자.


이때 사울이 수인 군대가 아직 주둔하고 있으니 쳐들어가서 몇 놈을 잡아 물어보자고 하자 아래스 역시 좋은 생각이라고 동의하고 하와터도 흔쾌히 도와주기로 한다.


14장 평원회전

멀리서 수인의 무리를 발견한 사울 일행은 조용히 접근하여 공격을 감행한다.


용의기사2 스토리

노련한 하와터.


- 수인 근처로 아군이 접근 시

사울 일행을 발견한 수인들은 대군이 집결한 걸 알고도 접근한 사울 일행이 쉬운 상대는 아닐 것이라고 경계하며 공격해온다.


용의기사2 스토리

수인 주제에 신중하다.


- 14장 전투 종료

수인 부대를 물리치고 잡은 수인에게 사울은 여기에 왜 왔는지 묻는다.

수인은 자신은 이유를 모르고 수령인 론카가 요정족의 몰살과 보물을 훔치라는 말을 했다고 하는데 사울이 론카가 어디 있는지 묻자 수인은 라카호에서 표인족과 격전 중일 거라고 한다.


용의기사2 스토리

생각이 틀리면 어찌 되는 거냐!


사울 일행은 필요한 정보를 얻고 더 이상 얻을 정보가 없자 수인을 돌려보낸 뒤 표인족을 돕기 위해 라카호로 향하기로 한다.




15장 라카호 격전

라카호에 도착한 사울 일행은 표인족 무리를 발견하는데 여기서 케리는 사형인 사이클린을 만나게 된다.

케리가 사이클린을 부르며 표인을 돕기 위해 왔다고 하자 사이클린은 고맙다고 인사하며 수인 무리들은 수령 론카가 지휘하고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라고 충고해준다.


용의기사2 스토리

케리와 사이클린은 둘 다 능력치가 좋다.


케리는 사이클린에게 대답한 후 일행에게 자신을 도와 사형을 구해 줄 것을 부탁하는데 사울 일행은 어차피 표인을 구하러 온 것이니 걱정 말라며 전투에 들어간다.


용의기사2 스토리

역시나 싸움광 사울


- 아군 7턴 종료

보물을 운송하던 수인들이 나타나지만 전투 중인 다른 수인이 전황이 급박하니 아쓰섬으로 물건을 가져가라고 한다.


용의기사2 스토리

보물을 들고 전장에 들어오다니 그건 이제 다 우리 거다.


- 빛의눈 획득

보물을 운송하는 수인들을 잡고 빛의눈을 획득하면 미아스튜터는 빛의눈을 어째서 수인들이 가지고 있는지 의문을 가지는데 샌 역시 전설의 마안보석은 마력이 강하다고 하는데 수인과 무슨 관계인지 궁금해한다.

미아스튜터는 샌에게 마안보석은 마력뿐 아니라 고대의 비밀과도 관계가 있다는 말을 하는데 이때 사울이 무슨 얘기를 재밌게 하냐며 끼어들자 미아스튜터는 싸움이 끝나면 다시 말해준다고 한다.


용의기사2 스토리

혼자 알지 말고 말해줘!


- 론카 처치 시

론카가 죽으며 '살려주세요. 내게 힘과 영원한 생명을...'이라고 말하자 사울은 이러다간 사람도 남아나지 않겠다며 혀를 찬다.


용의기사2 스토리

수인족의 수령인데 어째서 인간인 걸까???


- 15장 전투 종료

사이클린은 표인을 대표해 감사인사를 하며 다른 곳에서도 수인의 공격이 있었는지 묻는다.

케리가 하스미일과 란티평원에서 한바탕 했다고 하자 사이클린은 누군가 배우에서 수인과 광전사를 조종하여 요정족과 표인을 몰살하려 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반신반의했지만 정말 일어날줄을 몰랐다고 한다.


용의기사2 스토리

정의는 모르겠지만 샌과 사울을 보면 패기는 확실히 넘친다.


페이커가 배후의 인물이 누군지 묻자 사이클린은 그건 모르지만 대거의 수인과 광전사가 빙도에 집결한다고 말해준 친구가 있는데 여기 일을 정리하고 만나러 갈 거라고 한다.


용의기사2 스토리

어떤 녀석이 싸움광 사울 앞을 막을까?


사울 일행은 위나의 흔적도 계속 이어지고 있고 마침 사이클린이 가는 방향과 길이 같아 동행하기로 하고 출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