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우회 어플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유니콘https)

2019. 8. 16. 08:30 / 서기랑

 https차단 사이트는 컴퓨터에서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접속이 되지 않는다.

 따라서 차단된 사이트에 접속을 하기 위해서는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sni우회 프로그램이나 VPN 프로그램을 이용해야 하는데 VPN은 보안등의 문제로 말이 많다 보니 되도록이면 sni우회 어플을 사용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한다.


스마트폰 우회 어플

1. 플레이 스토어 검색 및 설치.

 스마트폰 우회 어플은 많이 있지만 쉽고 간단하게 사용 가능한 어플은 '유니콘 https'라는 어플이 아닐까 한다.

 별다른 광고도 없으며 스위치 켜듯이 켜고 끄는 것으로 sni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하기도 상당히 쉬운데 어플의 다운로드는 플레이 스토어에서 가능하다.


 우선 플레이 스토어를 실행하고 '유니콘 https'를 검색하여 결과가 나타나면 바로 설치를 진행하도록 하자.

 (다른 어플과 혼동하지 말고 유니콘 모양의 아이콘을 잘 보고 설치해야 하며 이 외에 비슷한 기능으로 추천 가능한 어플은 sniper라는 어플이 있다.)

스마트폰 우회 어플


2. 스마트폰 우회.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설치가 완료됐으면 실행을 해보도록 하자.

 화면 중앙에 자물쇠 모양의 그림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를 터치하고 연결 요청을 확인하는 것으로 스마트폰의 우회가 가능해진다.

유니콘 https

https 차단 우회


 우회를 종료하고 싶다면 다시 한번 자물쇠 모양의 그림을 터치하거나 스마트폰 상단의 열쇠 모양 메뉴를 터치하는 것으로 종료가 가능하다.

어플 종료

연결 해제


그 외.

 우회 기능을 사용 중에 스마트폰의 인터넷 속도가 너무 느리다 싶으면 DNS 서버 주소를 변경해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도 있다.


 하단의 三을 터치하여 메뉴를 열고 '고급 - DNS 서버 주소 변경'에서 8.8.8.8(구글 DNS 서버 주소)로 변경하면 된다.

유니콘 메뉴

DNS 서버 주소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