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인터넷 무료 포토샵 사이트 픽슬러 에디터(PIXLR EDITOR)

2017. 5. 13. 02:35 / 서기랑

 그림이나 사진 등의 편집이 필요한 경우 일반적으로 생각나는 건 포토샵이나 윈도우 그림판이다. 

하지만 전문적으로 사용하는 사람이 아닌 이상 포토샵 구매는 부담스럽고 그림판은 어딘가 부족한 경우가 많아 적당한 기능의 무료 프로그램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

 PIXLR EDITOR는 이런 경우에 설치 없이 웹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포토샵 도구라고 보면 된다.


인터넷 무료 포토샵 사이트 픽슬러 에디터(PIXLR EDITOR)

 주소에 접속하면 엑티브 엑스 같은 귀찮은 설치 과정 없이 바로 실행이 되기 때문에 설치할 필요도 없으며 포토샵과 인터페이스나 메뉴, 사용 방법도 비슷해 포토샵에 익숙한 사람이라면 거부감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PIXLR EDITOR 접속

무료 포토샵 사이트 PIXLR EDITOR

처음 화면


 또한 포토샵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한글이 지원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어 굳이 따지자면 포토샵의 고급 기능들은 빼고 자주 쓰는 기능만 들어있는 라이트 버전이란 느낌이다.

 

무료 포토샵 사이트 PIXLR EDITOR

필터 기능이 있어서 좋다.

 

그 외

 급하게 그림을 편집해야 하거나 설치가 불가능한 환경에서 인터넷 무료 포토샵 사이트인 PIXLR EDITOR는 정말 가뭄의 단비 같은 존재 이긴 하나 웹의 특성상 에러가 제법 자주 발생하고 에러가 발생하면 현재까지 작업하던 내용물이 전부 사라지기 때문에 중간중간 저장을 자주 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