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스킨 사이트 모음

2018. 8. 19. 10:20 / 서기랑

 마인크래프트를 처음 시작하면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스킨은 스티브다.

 하지만 여러 가지 서버를 돌아보면서 플레이하는 사람들을 보면 예쁘고 다양한 스킨을 사용하는 걸 볼 수 있을 텐데 본인이 직접 제작한 사람도 있겠지만 그보다는 다른 사람이 만들어놓은 스킨을 다운로드하여 적용한 사람이 많을 것이다.

 아래는 마인크 로프트 스킨 사이트를 모아놓은 것으로 모든 사이트를 모은 것은 아니지만 웬만한 스킨은 여기서 찾을 수 있지 않을까 한다.


마인크래프트 스킨 사이트 모음

 사이트의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한다.


1.minecraftskins

 일반 유저들의 업로드 스킨이 많은 사이트로 다운로드 전에 캐릭터에 배경을 미리 적용해서 볼 수 있다.

 또한 에디트 기능도 제공하기 때문에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이 있다면 직접 수정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마인크래프트 스킨 사이트


2.minecraftskins (위 사이트와 이름은 같으나 주소가 다르다.)

 MOVIES, TV, GAME, PEOPLE, PANTASY, MOBS, OTHER 까지 종류별로 스킨이 잘 나누어져 있는 사이트.

 캡틴 아메리카나, 아이언맨, 배트맨, 슈퍼맨 등 히어로 관련 스킨도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역시나 에디트 기능이 존재하기 때문에 다운로드 전에 스킨이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이 있다면 수정이 가능하다.

아이언맨 스킨


3. mcskinsearch

방대한 양의 스킨을 자랑하는 사이트.

스킨을 클릭하면 3D형태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마인크래프트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다운로드 없이 바로 적용이 가능하다.

다만 스킨이 종류별로 분류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스킨을 찾기 위해 둘러보기는 생각보다 힘들 수 있으며(물론 검색 기능은 제공), 위의 두 사이트와는 다르게 스킨을 수정하는 에디트 기능은 없는 듯하다.

드래곤볼 스킨


4. planetminecraft

 마인크래프트 스킨 사이트라기보다는 관련 커뮤니티 사이트라고 볼 수 있는데 이 사이트의 최고 장점은 스킨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전에 인 게임 적용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이다.

 걷기, 달 기리, 활쏘기, 앉기 등 게임상에서 할 수 있는 모든 행동의 모습을 미리 볼 수 있기 때문에 스킨이 마음에 들어 적용했더니 마음에 들지 않아서 실망하는 일은 확실히 줄어들 것이다.

 스킨 적용은 사이트에서 바로 적용하거나 다운로드한 뒤에 적용하는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참고로 플래닛 마인크래프트에서는 해당 스킨의 페이퍼 크래프트 도면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관심 있다면 다운로드하여 만들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한다.

플래닛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스킨 적용법

 예전에야 어떤지 모르지만 마인크래프트가 패치되면서 이제 스킨 적용도 굉장히 쉬워졌는데 런처를 실행하고 스킨탭으로 이동한 뒤 찾아보기로 다운로드한 스킨 파일을 적용하기만 하면 간단하게 할 수 있다.

마인크래프트 스킨 적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