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PSN] PS Plus 2017년 10월 무료 게임 소식

2017. 10. 2. 21:09 / 서기랑

 PSN 10월의 무료 게임이 공개되었다.

 이번에는 무료 게임과 특별 컨텐츠 외에 할인 혜택도 추가 공개됐는데 '데드라이징'의 할인 혜택이 1이 아닌 2로 잠시 잘못 개시되는 사건이 있었지만 지금은 수정된 상태이다.

 이번 달도 역시 소니가 미쳤는지(물론 좋은 의미로) 할만한 한글화 타이틀이 무료 공개됐는데 무려 '메탈 기어 솔리드 5 : 팬텀 페인'을 내놨다.

 하지만 메기솔에 모든 힘을 쏟았는지 한글화 타이틀은 하나뿐이고 심지어 지난달에 무료로 풀었던 'RIGS Mechanized Combat League™'는 이번 달에도 다시 풀었다.


PS Plus 2017년 10월 무료 게임 (10월 5일 ~ 11월 8일 까지)

 [PS VR] RIGS Mechanized Combat League™ - 한국어

 [PS4] METAL GEAR SOLID V:THE PHANTOM PAIN(메탈기어 솔리드 팬텀페인) - 한국어

 [PS4] Strike Vector EX - 영어

 [PS4] In Space We Brawl - 영어

 [PS4/VITA] Hue - 영어

 [PS3] R-Type Dimensions - 한국어

 [PS3] In Space We Brawl - 영어판


PS Plus 2017년 10월 할인 혜택

 [PS4] 데드라이징 - 영어, 일어 11/8까지 90% 할인

 [PS4] DJMAX RESPECT TRILOGY PACK 10/11까지 10% 할인

 [PS4] Light Tracer - 영어 10/12까지 20% 할인


PS Plus 2017년 10월 특별 컨텐츠

 [PS4] PlayStation Plus 핼러윈 다이내믹 테마

 [PS4] New 모두의 GOLF S 티켓 x 1(한국어판)

 [PS4] Premium Musical Notes "JAPAN Studio Music Festival"(한국어판)

 [PS VR] JAPAN Studio VR MUSIC Festival


[PS4] METAL GEAR SOLID V:THE PHANTOM PAIN(메탈기어 솔리드 V 팬텀페인) - 한국어

 메탈기어 솔리드 V 그라운드 제로즈의 후속작으로 스토리상으로는 그라운드 제로즈가 프롤로그 팬텀 페인이 본편이라고 볼 수 있다.

 시리즈의 최고 장점이라고 볼 수 있는 독창적인 스토리가 이번작에서는 허무하게 끝이 나며 진 엔딩으로 인하여 유저들에게 비난을 받았는데 다만 이것을 커버하고도 남을 정도로 게임성 때문에 전체적인 평가는 상당히 좋은 편이다.

 한마디로 스토리까지 좋았다면 손에 꼽을 명작이 될 수 있었지만 결국은 비운의 명작 정도가 되어 버렸다.

 (그래도 명작은 명작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