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PS5][PSN] PS Plus 2022년 6월 무료 게임 소식

2022. 6. 2. 14:52 / 서기랑

 2022년 6월 PSN 무료 게임이 공개 되었는데 PS4는 갓 오브 워(God of War),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이며 PS4와 PS5 공용 게임은 캔트 드라이브 디스(Can't Drive This)이다.

 갓 오브 워만 봐도 이번달 배포 게임은 충분히 PSN 값은 하고 남지 않을까 하는데 아무래도 갓 오브 워가 명작이니 만큼 이미 소장하거나 플레이한 유저들이 많아서 그런지 반응은 그다지 좋지 않다.

 나머지 두 게임의 경우 멀티 플레이가 필요한 게임이니 만큼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까 한다.

 

PS Plus 2022년 6월 무료 게임

(6월 7일 부터 7월 4일 까지)

[PS4] 갓 오브 워(God of War)

[PS4]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PS4][PS5] 캔트 드라이브 디스(Can't Drive This)

PS Plus 2022년 6월 무료 게임

 

배포 게임 간단 리뷰

[PS4] 갓 오브 워(God of War)

 갓 오브 워 시리즈의 8번째 작품으로 기존의 시리즈와는 다르게 게임의 전반적인 배경은 북유럽 신화이며 시점 역시 3인칭 시점으로 변경되었다.

 그래픽, 스토리, 시스템 등등 명작 게임이라는 평이 대다수이며 이런 평에 걸맞게 PS4 독점작이었음에도 판매량 역시 2021년 8월 기준 1950만 장이나 된다.

 (현재는 스팀으로도 발매 됐으며 2022년 기준으로 생각해보면 판매량은 더 어마어마할 것이다.)

 아직 플레이 해보지 않은 유저들에게는 올해 최고의 PSN 게임이 되지 않을까 한다.

갓 오브 워

[PS4]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나루토를 기반으로 한 4 VS 4 대결 구도의 멀티 플레이 게임.

 별도의 스토리는 없지만 오리지널 캐릭터를 만들어서 육성할 수 있으며 멀티 플레이 대전 위주의 게임이지만 캐릭터를 육성하기 위한 VR모드에서 싱글 플레이나 협력 플레이도 가능하다.

 하지만 주요 컨텐츠는 PvP이니 만큼 취향에 맞지 않는다면 초반만 조금 해보고 금방 질릴 수 있다.

시노비 스트라이커

[PS4][PS5] 캔트 드라이브 디스(Can't Drive This)

 2인 1조가 되어 한 명은 자동차 운전을 다른 한 명은 도로를 만드는 협동 레이싱 게임.

 자동차의 속도가 너무 느리면 터치고, 너무 빠르면 도로가 만들어지지 않아 물에 빠지게 되기 때문에 자동차를 운전하는 유저는 속도 조절이 필요하며 도로를 만드는 유저는 빠르게 도로를 만들어야 한다.

 간단한 게임이지만 이런 종류의 게임은 친구들과 정신 놓고 하다 보면 시간이 삭제되는 경험을 할 수도 있다.

캔트 드라이브 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