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PS5][PSN] PS Plus 2022년 4월 무료 게임 소식

2022. 3. 31. 19:51 / 서기랑

 PSN 4월 무료 게임이 공개되었는데 PS4 게임은 [네모바지 스폰지밥:비키니 시티의 전쟁 리하이드레이티드]이며 PS4와 PS5 공용 게임은 [Hood: Outlaws & Legends]를 배포한다.

 이번달 배포 게임은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불만족스러운데 배포되는 게임 수도 그렇고 그나마도 하나는 멀티플레이 전용 게임이기 때문이다.

 소니 측은 기존에 있던 PSN 외에 새로운 구독 형태의 서비스를 추가한다고 하는데 그 영향인 건지 최근에는 그래도 괜찮은 게임들을 배포했으니 이번 달만 쉬어가는 달이 되는 건지 일단 지켜봐야겠다.

 

PS Plus 2022년 4월 무료 게임 소식

[PS4] 네모바지 스폰지밥:비키니 시티의 전쟁 리하이드레이티드

[PS4][PS5] Hood:Outlaws & Legends

psn 4월 무료 게임

 

배포 게임 간단 리뷰

[PS4] 네모바지 스폰지밥:비키니 시티의 전쟁 리하이드레이티드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2003년 발매된 게임의 리마스터 버전이다.

 원본 게임은 당시 다른 게임과 비교했을 때 완성도가 조금 떨어지지만 원장 반영이 아주 잘되어있어서 스폰지밥의 팬들에게는 최고의 스폰지밥 게임이라고 한다.

 리메이크가 아닌 리마스터이니 만큼 해당 평을 반영한다면 팬이 아닌 일반 유저들에게는 딱히 재미있는 게임이라고 볼 수는 없겠지만 반대로 팬들에게는 재미있는 게임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한다.

 (그래도 조카들 놀러 오면 시켜주기 좋은 게임 중 하나가 될지도 모르겠다.)

스폰지밥 비키니 시티


[PS4][PS5] Hood:Outlaws & Legends

 4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2팀이 경쟁하며 AI 경비들을 피해 보물을 훔치는 PvPvE 멀티플레이 게임.

 설명만 보면 제법 흥미로운 게임으로 보일 수 있지만 각 클래스의 벨런스도 맞지 않고 무엇보다 이런 종류의 게임은 협력이 중요한데 모르는 사람들과 하면 각종 트롤링에 스트레스만 받는 게임이 될 수 있으며 매칭도 쉽지 않다고 한다.

 (무료 배포인 만큼 배포 후 매칭이 조금 수월해 질 수도 있지만... 흠... 그냥 안 하련다.)

hood outlaws & lege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