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 게임 치트 코드 찾는 방법

2022. 3. 19. 23:55 / 서기랑

 스위치 게임을 하면서 막히는 부분이 생기면 치트를 찾아 인터넷 검색을 하는 경우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게임 중에는 치트 코드를 쉽게 찾을 수 있는 게임도 있지만 치트 코드를 찾기가 어려운 게임들도 있는데 스위치 게임의 치트 코드는 cheatslips.com에서 검색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다.

 

스위치 게임 치트 코드 찾기

1. 사이트 접속.

 우선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사이트에 접속하자.

 cheatslips 홈페이지

 

2. 게임 검색.

 사이트에 접속하면 오른쪽의 사이드바 혹은 화면이 작다면 상단의 검색 창에 치트 코드를 찾고 싶은 게임을 검색하자.

스위치 치트 코드 검색

3. Title id에 맞는 치트 코드 확인.

 게임 검색 후 게임을 클릭하여 이동하자.

 발매된지 얼마 안 된 게임이라면 치트 코드의 종류가 많지 않아 바로 보이는 것을 선택하면 되지만 발매된 후 업데이트가 이루어진 게임이라면 버전 별로 치트 코드가 다르게 존재할 것이다.

 

 Title ID와 Bulid ID를 확인하고 그에 맞는 치트 코드를 선택하면 되는데 최신 버전이라면 보통 Latest cheats에 있는 치트를 선택하면 된다.

버전에 맞는 치트 코드 선택

4. 치트 코드 다운로드.

 치트를 선택하면 하단의 Download 버튼을 클릭하여 압축 파일 혈태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다만 다운로드는 회원 가입이 필요한데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도 개별 코드를 확인하여 직접 치트 코드 파일을 만들 수도 있지만 그냥 가입 후 다운로드하는 것이 더 편하다.

치트 코드 다운로드

 

그 외 내용

 치트 코드는 버전 별로 다기 때문에 타이틀과 빌드 ID를 잘 확인하고 그에 맞는 코드를 사용해야지만 정상 적용된다.